신간 산책

등록일 | 2020.05.25 조회수 | 1,995

[건강MD 추천 신간] 놀면 뭐하니? 집콕러들을 위한 홈트백서

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고, 집콕만 하다 보니
소파나 침대에 누워 TV나 스마트폰만 보면서
오히려 전보다 더 많이 먹고, 더 안 움직이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 않으신가요?

4,000번 저어 만드는 달고나 커피와
1,000번 저어 만드는 달걀 후라이를 만들어 먹어도

손젓기는 운동이 아닌 노동일뿐.....

확찐자가 되어가는 제 모습을 보니
'이대로는 안되겠어!'라고 다시 한번 다이어트 결심을 하게 됩니다.

출처 : pixabay

저처럼 '집에만 누워 있다, 훅 불어난 살! 어쩌지?' 하고 고민하고 계시나요?

사회적 거리 두기로 헬스장도 산책도 자제하고 외출도 자제하니
식욕만 늘진 않으세요? (feat. #확찐자, #작아격리)

나가기는 귀찮고, 시간을 투자하기는 어렵다면,
저녁 식사 후 그리고 주말을 이용해 짧은 시간 홈트레이닝 해보면 어떨까요?

자발적? 또는 비자발적? 집콕러들을 위한 홈트백서를 소개합니다!

<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>(사쿠마 겐이치/ 북라이프/ 2020년)

적게 먹고 더 많이 운동해서 체중은 줄었지만 원하는 곳은 빠지지 않고 엉뚱한 곳만 빠졌다?!
딱, 여기만 더 날씬할 수는 없을까? 종아리는 가늘게, 엉덩이는 탄탄하게... 안 될까?

이런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책이에요.

<체간 리셋 다이어트 시즌 2>는 130만 독자의 호응을 얻었던 ‘체간 리셋 다이어트’로
내로라하는 톱 모델들이 허리둘레 감소, 체중 감량으로 실제 확실한 효과를 본
결정적인 운동법이 담겨 있습니다.

즉 배와 허리, 다리, 팔 등 신체 부위별 운동 방법을 담고 있기에,
날씬해지고 싶은 부위를 선택해서 따라 하면 됩니다.
 
다리는 날씬해도 뱃살이 많거나 혹은 하체 비만으로 스트레스 받았다면,
효과적인 맞춤 운동으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한 동작당, 단 4분이면 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도 않죠!


언제 끝날지 모르는 집콕 생활!
집콕러들은 각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취미나 즐길 거리를 찾고 있습니다.

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"건강"이겠죠?

우리 모두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확찐자를 벗어나 확뺀자로 거듭납시다!

 

- 글 : 이세은 인터파크도서 건강MD(seeun23@interpark.com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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