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인사이드

등록일 | null 조회수 | 0

null



 

인터파크도서 컨텐츠 담당자가 뽑은 이주의 신간
"쓸모없어도 괜찮아"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법

​<어쨌거나 괜찮아>
다카가키 츄이치로/ 나름북스/ 2018년 1월 15일
경쟁사회에서 늘 자신을 극복하며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‘있는 그대로 괜찮다’는 ‘자기긍정감’을 권하는 책. 모든 약점까지도 인정함으로써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교양 심리학 책.
[추천자의 속마음]
"할 수 있다!"는 어설픈 격려는 넣어 둬 넣어 둬!(feat. 라미란) 진정한 '나'로 살아가기 위해 이젠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해주자. "실패해도 괜찮아. 이만하면 충분해!" (인문 | 이윤희)

<매일 아침 써봤니?>
김민식/ 위즈덤하우스/ 2018년 1월 12일
매일 써보니 인생이 달라졌다! 지금은 누구나 창작자가 될 수 있는 시대다. 능동적인 쓰기를 통해 새로운 일을 찾고 즐기는 인생을 사는 길로 안내하는 책.
[추천자의 속마음]
이 책은 글 잘 쓰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아니다. 매일 아침 쓰는 습관이 불러온 변화를 담은  책이다. 그 변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겪었으면. (자기계발 | 이남경)

<알고 나면 안심되는 우리 아이 초등생활>
유진영/ 초록비책공방/ 2017년 12월 30일
부모라면 아이의 학교생활이 궁금한 건 자연스러운 일. 13년차 초등 교사가 교실 속 아이들의 생생한 일상을 보여준다. 몰라서 생기는 불안함과 두려움도 알고 나면 믿음으로 바뀔지니.
[추천자의 속마음]
아이도 말해 주지 않고, 엄마들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절대 알 수 없는 우리 아이 학교 생활.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교사가 말해주니 교실 속 아이들 모습이 속시원하다. (가정과 생활 ㅣ 박미자)

<사랑 수업>
토니노 베나퀴스타/ 이숲/ 2018년 1월 15일
베스트셀러 소설가의 글과 세계적 삽화가의 그림이 만들어낸 놀라운 사랑의 에피소드 열일곱 편. 우리가 사랑에 관해 얼마나 무지한지, 편견과 선입견이 얼마나 두껍게 우리 눈을 가리고 있는지 통렬하게 보여준다.
[추천자의 속마음]
이 책을~♬ 초콜릿처럼~ 꺼내먹어요~♬
초콜릿보다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들어보자. (만화 | 이현우)

<이야기를 걷다>
조갑상/ 산지니/ 2017 년 12월 29일
부산을 배경으로 한 소설을 통해 부산을 재조명한 에세이집이 11년 만에 개정판으로 출간됐다. 구포에서 을숙도를 지나 남해까지 소설 속에서 부산이 어떻게 그려졌는지, 그리고 어떻게 변해갔는지 기록하였다.
[추천자의 속마음]
책을 읽다가 아는 곳이라도 나오면 괜스레 반갑다. 지금은 너무 많이 바뀌어버린 그 때의 모습들. 잊고 지냈던 그 시간들을 다시 우리에게 안겨주는게 소설의 매력인가 싶다. (시/에세이 | 서정환)

 

<나를 행복하게 하는 그림>
이소영/ 소울메이트/ 2018년 1월 3일
힘들고 지칠 때 저자에게 큰 위로와 용기를 준 그림을 모아 엮은 책. 화가 혹은 작품에 얽힌 역사적 이야기와 개인적인 이야기를 함께 풀어냈다. 명화와 조금 ‘더’ 친해지기 위한 안내서같은 책.
[추천자의 속마음]
명화를 보는 절대적 기준은 없다. 그저 내 마음대로 보고 느끼고 위로받으면 될 뿐. 이 책을 통해 나를 찾고, 사회를 배우고, 관계를 이해하고, 위로받길 바란다. (예술/대중문화 ㅣ 박지수) 



[ⓒ 인터파크도서 북DB www.bookdb.co.kr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
인터파크도서 북DB

인터파크도서에서 운영하는 북디비(BOOKDB)는 국내외 작가, 출판사 DB를 총망라한 도서 정보 사이트로, 작가 랭킹 서비스로 새로운 도서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. 또한 작가 인터뷰, 연재, 리뷰, 만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이전 글이 없습니다.
다음 글이 없습니다.
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0 / 300자